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신소연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1.27

조회수36990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신소연수강생

바리스타학과

상담받았을 때에도 느꼈던 부분이지만 학원 시설이 너무 좋아서 출석할때마다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친절하셔서 수업을 듣기가 너무 편안했습니다.

01
1.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점이 가장마음에 들었나요?

강사님이 친절하셔서 수업을 듣기가 너무 편안했습니다, 커피머신 기구도 많이 설치되어 있어서 2인 1머신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점도 너무 좋았고 상담받았을 때에도 느꼈던 부분이지만 학원 시설이 너무 좋아서 출석할때마다 좋았습니다.

02
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자격증을 취득하고 난 후 학원에 설치되어있었던 공고들도 너무 유용했습니다, 상담해주실 때 알바 또는 취업연계를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얘기해줬었는데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전담멘토를 붙여주시는것과 멘토선생님의 빠른 업무 처리속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03
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

비용적인 부분이 처음에 가장 고민이 많았었는데, 친구와 같은반으로 등록을 한다는 점을 활용하여 전담멘토님이 혜택을 많이 주셔서 수업을 잘 마쳤습니다. 고민을 하던 도중에 원데이클래스 지급도 해주셔서 나중엔 아무렇지 않았어요!

04
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학원에 설치되어있는 커피머신에 대한 사용방법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커피의 역사, 다양한 원두 종류 등에 대한 이론적인 부분을 자세히 배우기 때문에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걱정없이 배워보는걸 추천드립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저는 개인적으로 시험을 잘 봐서 큰 걱정은 없었는데 혹시나 수업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실기 연습 시간을 조금 더 주시거나 수업 회차를 조금만 더 늘려주신다면 너무나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카페에서 일을 해보시고 오시는분들은 잘하시겠지만요.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